워치보이 100%정품브랜드시계 정직한쇼핑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워치보이 A/S 신청방법
작성자 워치보이 (ip:)
  • 작성일 2013-12-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638
평점 0점
워치보이 A/S 신청방법
워치보이에서 시계를 구입하시고 A/S 신청절차 입니다.
워치보이에서 시계를 구입하신 후 A/S는 워치보이 가맹점 또는 워치보이 본사에서 가능하십니다.
고객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 고객관리 및 A/S를 진행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A/S신청절차
1.고객센터 또는 매장 방문하여 A/S 접수신청
2.A/S 담당자와 상담후 본사 또는 워치보이 고객센터로 제품 발송
3.보내실때는 안전하게 제품 포장후 보증서와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.
(이름, 연락처, 사유 기재하여 메모 동봉)

(우:21699)인천광역시 남동구 승기천로 12, 3층 워치보이 반품/교환담당자

평일 : AM 10:00 ~ PM 07:00
주말 : AM 11:00 ~ PM 07:00

※1년 무상 A/S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기간이라도 사용자의 과실은 약간의 비용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수리 부품의 재고 또는 수입해야 하는경우 A/S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.
병행수입 제품은 진품여부와 상관없이 백화점, 매장 A/S가 되지 않으며 자체적인 A/S규정에 따라서 진행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